요즘은 벌써 가을인가? 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아침저녁으로 날씨가 많이 선선해졌다. 난 아직 휴가도 안갔는데.... 벌써 여름이 가는건가??
올 여름엔 지금이 여름인가?? 하는 생각을 자주한다. 이맘때쯤이면 어느지역에 몇십년만의 최고의 온도니... 열대야로 잠못이루는 밤이니... 하는 뉴스가 들려야 하는데 올 여름엔 그런뉴스도 별로 접해보지 못했던거 같다.
이러다 뒤늦은 폭염이 오는 건 아닌지 살짝 걱정은 되지만 가을이 오고 있다는 것에 설레인다. 가을을 미리 느껴보고 싶은 마음에 낙엽 장식을 이용해서 귀걸이를 만들어보았다.
※ 사용한 재료 1. 낙엽장식 2. 가는체인 3. 파이어폴리쉬 4mm(3가지 색상) 4. O링, T핀, 귀걸이 침
※ 사용한 재료 1. 체인을 2센티 정도 잘라서 아래에 낙엽장식을 달아준다. 2. 1번 체인 보다 길이를 조금 짧게 체인을 자르고 체인 구멍에 각 다른 색상의 파이어폴리쉬를 하나씩 끼워준다. 3. 1,2번 체인을 모두 한 O링으로 연결해서 귀걸이 침을 달아준다.
아~ 바스락 거리는 낙엽 소리가 귓가에 맴돌고, 가을 낙엽 냄새가 나는 것 같다. ㅎㅎ 난 아직 휴가도 못갔는데 이렇게 여름은 지나가는구나~ 올 여름엔 제대로 된 물구경 한번 못 하고 지나가버렸네!
사랑과 낭만의 계절 가을! 쏠로들에겐 고통이 따르는 계절이군요 쏠로님들~ 올 가을엔 멋진 사랑하시길 바래요^^ 베이비유의 멋진 인연도 어디선가 샤샤삭~ 나타나 주시겠죠? 이우텍의 팔뚝, 차차, 베이비~ 올 가을엔 연애합시다. 꼭이요~~~~
곧 떠나는 휴가를 맞은 베이비유! 여름 휴가지에서 바캉스의 로맨스를 백만배 기대하면서 떠납니다~~ 고고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