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우드92 골프동호회, 용상동 저소득 아동 위한 따뜻한 나눔 실천

person 안동넷
schedule 송고 : 2025-05-15 08:57
의류 상품권 100만 원 전달 및 조손가구 아동 정기 후원 약정 체결

그린우드92 골프동호회(회장 박장식)가 5월 14일(수), 용상동행정복지센터(동장 황성웅)를 방문해 저소득가구 아동 4명을 위한 의류 상품권 100만 원을 전달하고, 조손가구 아동 1명을 위한 정기 후원 약정식(총 120만 원)을 진행하며 지역사회에 훈훈한 감동을 전했다.

0515 그린우드92 골프동호회, 용상동 저소득 아동 위한 따뜻한 나눔 실천.jpg

이번 나눔은 지역 내 취약계층 아동들의 건강한 성장과 정서적 안정을 돕기 위한 꾸준한 관심과 지원의 일환으로 마련됐으며, 그린우드92는 지난해에도 조손 가구 아동에게 1년간 매월 10만 원의 현금 지원과 함께, 3명의 아동에게 의복(총 220만 원 상당)을 후원해 ‘키다리 아저씨’ 역할을 자처하며 귀감이 돼왔다.

 

박장식 회장은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아이들이 밝은 미소를 잃지 않고 꿈을 키워가길 바란다”며, “지난 1년간 후원한 아이가 건강하게 자라고 있는 모습을 보며 회원 모두가 마음을 모아 후원을 연장하기로 했다”고 전했다.

 

황성웅 용상동장은 “아이들의 미래를 응원해 주시는 따뜻한 손길에 깊이 감사드리며, 행정복지센터도 아동들이 안정적인 환경에서 자라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다른 기사